-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시동즐거운 취미생활(영화,만화,음악,게임) 2022. 7. 20. 18:21반응형
날씨가 매우 덥습니다.
물가는 치솟아서 밖에서 뭐 사 먹기가 겁나고요.
뉴스를 틀면 우울하고 짜증나는 소식만 가득합니다.
이럴 때는 기분 전환이 필요하죠.
얼마 전 기분 전환이 절실히 필요했던 저는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고르고 있었습니다.
영화를 하나씩 살펴보다가 웃긴 포스터가 눈에 들어왔는데, 바로 오늘 포스팅하는 '시동'입니다.
웹툰이 원작인 영화 입니다.
저는 웹툰은 보지 않았는데, 웹툰은 우울한 드라마 성향이라고 하네요.
영화는 아무 생각 없이 보고 웃을 수 있는 가벼운 영화입니다.
등장인물을 살펴보면,
'마동석'씨입니다. 거석이 형으로 나오는데, 군산에 있는 중국집 '장풍 반점'의 주방장입니다.
'마동석'씨는 시원하게 주먹을 한방 날리는 액션 영화도 잘 어울리지만, 코미디 영화도 잘 어울리시더군요.(많이 웃겼습니다. 일단 장발머리의 외모에서부터 말하는 거랑 행동하는 게 웃겼어요.)
'박정민'씨입니다. 35 세의 나인데도, 금발 염색하고 십 대의 주인공 '고택일'역을 아주 잘 소화하시더군요.
나이 찾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완전 십 대 허당 양아치역을 잘하시더라고요. 이 분 덕분에 많이 웃었습니다.
코미디 하고는 전혀 거리가 멀 것 같이 생긴 '정해인'씨입니다. 주인공 '고택일'의 친구인 '우상필'역을 하셨습니다.
연기 잘하시더군요.
빨강머리 가출소녀 역을 잘 소화하신 '최성은'씨입니다. 목포 여객 터미널에서 선글라스 끼고 계신 모습이, 그리고 주인공 고택일과의 해프닝이 참 재미있었습니다.
'염정아'님입니다. 택일이 어머니 '윤정혜'씨를 연기했는데요.
배구선수 출신으로 나오는데, 경찰서에서 '택일'이에게 강스파이크를 날리시는 모습에 빵 터졌습니다.
군산의 중국집 '장풍 반점'의 마음씨 좋은 사장님 역의 '김종수'님과,
중국집 배달원 '배구만'역할의 '김경덕'씨까지, 참 재미있는 캐릭터들이 많이 나옵니다.
아내와 저는 유모어 코드가 좀 다른데요.
제가 TV 보면서 낄낄거리고 있으니까 나와서 좀 보더니 자기 취향 아니라고 뭐가 웃기냐고 그럽니다.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웃고 싶을 때 보기에 좋은 가벼운 영화인 것 같습니다.
저는 참 재미있게 봤고요.
아무 생각 없이 웃으며 스트레스 날리고 싶은 분들께 영화 '시동'을 추천합니다.
반응형'즐거운 취미생활(영화,만화,음악,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핸드폰게임추천-Royal Match(로얄매치) (2) 2024.01.22 재미있는 무협 만화 추천 (2) 2024.01.15 넷플릭스 영화 추천 - 그날의 분위기 (0) 2022.03.02 넷플릭스 영화 추천-어카운턴트 (0) 2022.02.28 재미있는 만화책 추천-9 더 페이블 (0) 2022.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