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부 재난 지원금 이케아, 메가마트에서 사용
    생활속의 유용한 팁들.. 2020. 6. 10. 21:12
    반응형

    정부 재난 지원금을 부산에서 사용처가 많은 동백전으로 받을지, 체크카드 포인트로 받을지 고민하던 중 인터넷에서 '이케아'와 '메가마트'에서 정부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을 보게 되었다.
    '동백전','상품권'은 안되고 카드 포인트로 받은 지원금은 사용할 수 있다는 말에 내가 잘 사용하는 NH농협 체크카드로 정부 재난 지원금을 신청했다.
    재난 지원금이 충전 되었으니, 정말 '이케아'와 '메가마트'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해 보기로 했다.
    '이케아'는 말만 들었지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나와 집사람은 '이케아 동부산점'에 구경도 하고, 재난지원금도 사용해 볼 겸 찾아가 보았다.
    평일 인데도 사람들이 아주 많았다.
    내가 본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약간은 안심하고, 그 유명한 '이케아'를 둘러 보았다.
    엄청 크고 가격도 저렴했다.
    가구는 일단 바로 사는것이 내키지 않아서, 부담없이 살 수 있는 작은 것들 몇개만 카트에 담고 매장을 구경했다.
    계산할때 재난 지원금을 사용할 수 없다면 가외의 지출이 생기니까 부담없는 가격으로 사고 싶었기 때문이다.

    카트에 담은 소품들 가격은 19900원이다.

    계산대에서 체크 카드를 내고 결제하는데, 정부 지원금을 사용했다는 문자가 온다.
    우와! 진짜 이케아 에서 재난 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
    계산대를 나오니 푸드코트에서 핫도그랑 탄산 음료 세트가 1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가격이 착해서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사 먹어 보았는데, 그다지 맛있지는 않았지만, 1000원으로 맛볼 수 있는 것 치고는 괜찮았다.

    이케아 에서 물건 값과 핫도그 값을 계산하자 문자가 날라온다.

    다음은 '메가마트'에서 정부 재난 지원금을 사용 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았다.
    '메가마트 남천점'을 갈려고 했는데, 먼저 전화로 정부 재난 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았다.
    고객센터 직원의 말이 선불카드는 안되지만,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는 가능하다고 한다.
    메가마트에 가서 전자랜드도 구경해보고, 술, 고기, 과일을 사 보았다.

    메가마트에서 계산 후 문자가 수신 되었다.

    정부 재난 지원금이 사용이 된다.
    적어도 이 글을 작성하는 2020.6.10 오늘까지는 '이케아 동부산점'과 '메가마트 남천점'에서는 정부 재난 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었다.
    정부 재난 지원금을 사용하는데 참고가 되시기 바라며, 혹시 변경이 될지 모르니까 사용 여부를 확인해 보고 가시기를 바란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